보기 전에 알아보자!!! 토이 스토리4 Toy Story 4, 2019

 

토이 스토리 4

 이번 보기 전에 알아보자 시리즈에서는 토이 스토리 4에 대해서 알아본다. 토이 스토리가 벌써 네번째 시리즈라니. 딱히 내 취향은 아니지만 그래도 할 일 없을 때 케이블에서 하는 거 보면 소소하게 재미있긴 하더라. 아무튼 소소하게 재미있는 토이 스토리 네번째 시리즈에 대해서 알아보자.

 

 토이 스토리 4는 관람객 평점 9.27, 네티즌 평점 9.11로 꽤 높은 편에 속한다. 기자, 평론가 평점도 8.20로 높은 편이다. 상영시간은 100분으로 장르는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가족, 판타지이다. 2019년 6월 20일 개봉하였으니 개봉한지 한 보름정도 되었다. 흥행은 예매율 3위로 7월 3일 기준 누적 관객 2,393,969명이다.

 

 감독에 대해서 알아보자. 감독은 조시 쿨리(Josh Cooley)로 인사이드 아웃의 감독은 아니고 삐에로 풍선 목소리역을 했다. 특이하네. 그리고 인사이드 아웃의 캐릭터인 라일리의 첫번째 데이트라는 애니메이션에서 아빠의 슬픔 목소리역을 했다네. 또 에니메이션 업에서 오메가 목소리 역을 했다. 애니메이션에서 더빙 전문인가. 더빙 전문인데 감독이라니? 뭔가 아주아주 신기한 경력이다. 하... 감독 정보를 보다 누군가 남긴 댓글에서 영화 평이 안좋네. 그래도 뭐 일단 토이 스토리 4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다음으로는 주연 캐스팅을 알아보자. 애니메이션이니만큼 캐스팅된 배우들은 목소리로 캐스팅 되었다는 걸 기억하자. 주연인 우디 목소리에는 톰 행크스(Tom Hanks)가 캐스팅 되었다. 톰 행크스는 굳이 설명할 필요는 없겠지? 버즈 라이트이어 목소리에는 팀 알렌(Tim Allen)이 캐스팅 되었고, 보 핍 목소리 역에는 애니 파츠(Annie Potts), 포키 목소리 역에는 토니 헤일(Tony Hale)이 캐스팅 되었다.

 

 조연 목소리에는 개비 개비 목소리 역에는 크리스티나 헨드릭스(Christina Hendricks), 듀크 카품 목소리에는 키아누 리브스(Keanu Reeves)!!!!, 키아누 리브스가 조연 목소리라니 주연하나 해도 될 것 같은데 말이다. 더키 목소리 역에는 키컨 마이클 키(Keegan Michael Key), 버니 목소리 역에는 조던 필(Jordan Peele)가 캐스팅 되었다

 

 토이 스토리 4의 줄거리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자. 

 

우리의 여행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장난감의 운명을 거부하고 떠난 새로운 장난감 친구인 포키를 찾아 나선 우디는 우연히 오랜 친구 보핍을 만나게 되고 그녀를 통해 새로운 세상에 눈을 뜬다. 한편, 버즈와 친구들은 사라진 우디와 포키를 찾아 세상 밖으로 나와 위험천만한 모험을 겪게 된다. 

 

 1995년 개봉하여 25년간 전세계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토이 스토리가 9년만에 토이 스토리 4 로 돌아왔다. 전세계가 기다려온 픽사이 레전드 시리즈 토이 스토리 4 너무 기대된다. 빨리 보러 가고 싶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