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전에 알아보자!!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 Spider-Man : Far From Home, 2019 )

 

 

 보기전에 알아보자 시리즈 첫번째 영화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이다.

 

 네이버 영화 기준 관람객 별점 평점 9.08, 네티즌 평점 8.72로 7월 2019년 하반기 초 기대작이다. 개봉일은 2019년 7월 2일로 현재 날짜가 7월 3일이니 어제 개봉했다. 개봉일인 7월 2일 기준 누적 관객은 727,129명이다. 나도 보러 가고 싶지만 시간이 없다. 그래서 시작했다. 보기전에 알아보자!!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

 

 상영시간 총 129분으로 감독은 존 왓츠 (Jon Watts) 로 이전 시리즈인 스파이더맨 : 홈커밍의 감독이다. 존 왓츠 감독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면 1981년 6월 28일 출생으로 2015년 15회 마라케시국제영화제 심사위원상을 수상하였다. 감독에 대해선 이정도로 마무리한다.

 

 

 다음으로 출연진에 대해서 알아보자. 먼저 주연들에 대해서 알아보자.

 

 스파이더맨인 피터 파커의 역할로는 전작인 스파이더맨 : 홈 커밍의 주연인 톰 홀랜드 (Tom Holland)가 맡았다. 어리숙하지만 발전하는 스파이더맨의 풋풋한 모습을 보여줬던 톰 홀랜드가 이번 시리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닉 퓨리 역할은 역시나 사무엘 L. 잭슨 (Samuel L. Jackson)이다. 미쉘 존스 역할에는 젠다야 콜맨 (Zendaya Coleman)이 캐스팅 되었다.

 

 다음으로 주연들에 대해서 알아보자.

 

 마리아 힐 역할에는 코비 스멀더스 (Cobie Smulders) 가 연기한다. 코비 스멀더스는 개인적으로 How I met you mother 시리즈에서 알게 되었는데 어느 순간 마블 시리즈에 나오더라? 무척 신기했다. 다음으론 아이언맨의 수행비서? 인 해피 호건역으로 존 파브로 (Jon Favreau)가 연기한다. 그리고 섹시한 메이 숙모는 마리사 토메이 (Marisa Tomei)가 맡았다. 퀜틴 벡/미스테리오 역할로는 제이크 질렌할 (Jake Gyllenhaal)이 맡았으며, 피터 파커의 친구인 네드 역할은 이전 시리즈인 스파이더맨 : 홈 커밍과 동일하게 제이콥 배덜런 (JacobBatalon이 맡았다.

 

 

 개인적으로 재미있는 영화는 알고 봐도 재밌다는 주의라서 스포일러까지는 아니더라도 간략하게나마 줄거리는 알아보도록 하자.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된다.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은 어벤저스 : 엔드게임 이후의 변화된 세상을 그리고 있다. 영화는 스파이더맨인 피터 파커가 학교 친구들과 유럽여행을 떠나면서 이뤄지는 일을 다루고 있다. 미국에서 유럽까지 갔으니 말 그대로 far from home이네.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하는 피터 파크 앞에 닉 퓨리가 등장해 도움을 요청하고 정체 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까지 합류하게 되면서 전 세계를 위협하는 새로 등장한 빌런인 엘리멘탈 크리쳐스와의 대결을 그리게 된다.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이하 MCU) 가 10년에 걸쳐 탄탄히 쌓아온 거대한 서사의 새로운 전환점이 될 작품이다.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는 MCU 페이즈 3의 마지막은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이라고 밝혀 기대를 높히고 있다. 이처럼 MCU 페이즈 3의 마지막이자 페이즈 4의 핵심으로서 더욱 성숙해진 스파이더맨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압도적 스케일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출연진, 줄거리까지 알아봤으니 꼭 보러가자.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