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성인인증 방법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제는 넷플릭스가 우리나라에도 많이 자리를 잡았는데요. 넷플릭스를 편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넷플릭스 성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넷플릭스에서 방영하는 많은 드라마나 영화들 중 청소년 불가인 영상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성인인증 방법과 넷플릭스 성인인증을 할때 간혹 생기는 성인인증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성인인증1

 

#넷플릭스 성인인증 방법

 

  먼저 넷플릭스 성인인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성인인증 방법은 간단한데요.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의 영상을 플레이를 하게 되면 연령인증이 필요하다는 화면이 뜨게 됩니다.

 

넷플릭스 성인인증2

 

  이때 연령인증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인증을 위한 화면이 나오는데요. 해당 화면에서 요구하는 내용을 기입 후 핸드폰 인증을 통해서 인증을 완료하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게 넷플릭스 성인인증이 완료가 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성인인증3

 

추가적으로 알려드릴 내용은 넷플릭스 성인인증은 유효기간이 12개월입니다. 그래서 12개월이 지나면 다시 넷플릭스 성인인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성인인증 오류 해결방법

 

  다음으로는 넷플릭스 성인인증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성인인증을 이미 완료하였거나 성인인증을 진행하는 중 '이 전화번호는 이미 Netflix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여 성인인증이 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성인인증4

 

이런 경우 대부분 핸드폰 번호가 등록이 되어 있지 않아 인증이 불가능해서 생기는 오류입니다. 그래서 계정 정보로 들어가 본인의 핸드폰 번호를 등록한 후 다시 성인인증을 시도하면 해당 오류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성인인증5

 

  아니면 다른 경우가 있는데요. 본인의 전화번호가 이미 다른 아이디에 등록된 경우인데요. 이런 경우 다른 번호를 사용하거나 다른 아이디에 등록된 번호를 지우고 다시 넷플릭스 성인인증을 시도하시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성인인증6

 

넷플릭스 성인인증이 그래도 안되는 경우

 

  위 방법으로 진행했는데도 넷플릭스 성인인증이 안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넷플릭스의 고객센터를 참조하거나 문의하여 해결하는게 좋습니다. 아래는 넷플릭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넷플릭스 성인인증이 안되는 경우에 해결방법들이 나와 있는 페이지 입니다. 이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넷플릭스 성인인증7

 

마치며

 

  오늘은 넷플릭스 성인인증 방법과 성인인증 오류시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아주 쉽게 가능하니 성인인증 진행하시고 재미있는 영상 많이 보시기 바랍니다.

 

2019/08/06 - [생활정보 living information] -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에 대해 알아봅시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에 대해 알아봅시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에 대해 알아봅시다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트리밍 플렛폼은 바로 넷플릭스입니다. 넷플릭스를 사용하게 되면 넷플릭스 영상 시청 기록이 남게 되는데요. 이 넷플릭스 영상..

www.hokypoky.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