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 : 더 무비 - 영화 보기전에 알아보자

  추석을 맞이하여 속속 영화들이 개봉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개봉이 하루 남은 나쁜 녀석들 : 더 무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OCN에서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한 드라마 나쁜 녀석들의 영화판 작품입니다. 기존의 인기 드라마를 영화한 작품이라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과연 원작 드라마를 뛰어넘을 작품이 될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나쁜 녀석들 : 더 무비의 기본 개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범죄, 액션 장르의 영화입니다. 추석을 맞이하여 화끈한 액션 장면들을 통해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영화의 상영시간은 114분으로 약 두시간 정도의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봉일은 바로 내일인 2019년 9월 11일 입니다. 감독은 손용호 감독이며 주요 출연진으로는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이 출연합니다. 이 영화는 15세 관람가로 중고등학생 자녀들과도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나쁜 녀석들 : 더 무비의 줄거리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교도소 호송차량의 전복 사고로 최악의 범죄자들이 탈주하는 사건부터 시작되는데요. 이들을 잡아들이기 위해 경찰은 극비 프로젝투인 특수범죄수사과를 다시 소집하게 됩니다. 이들은 수감 중인 범죄자로 이루어진 팀으로 본인들 보다 더 나쁜 흉악 범을 잡는게 목표입니다. 

 

 

  이전 드라마와 비교해 새로운 맴버들이 합류해 더욱 강력해진 나쁜 녀석들이 본인들 보다 더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요. 이들의 법 없는 검거작전으로 과연 탈주한 흉학범들을 잡아 들일 수 있을까요?

 

 

 

나쁜 녀석들 : 더 무비의 네티즌 평가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네티즌 평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영화의 반응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영화에서 본 영화에 대한 기대지수는 보고 싶어요 574명에 글쎄요 50명으로 10배 이상의 압도적인 차이로 보고 싶어요가 많네요. 별점은 5개 만점에 별 4개이고 평점은 10점 만점에 8.07점 입니다.

 

 

  다음으로는 다음의 네티즌 평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영화에서 이 영화에 대한 네티즌 평점은 10점 만점에 7.3점으로 준수한 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영화입니다. 아무래도 대세 배우인 마블리 마동석이 출연하는 영화라서 더욱 기대가 높은 것 같습니다.

 

 

 

나쁜 녀석들 : 더 무비의 출연진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출연 배우들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먼저 주연배우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웅철 역할에는 대세 배우이자 마블까지 진출하게 된 마동석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더이상 말이 필요없지요. 마동석이 출연하는 영화는 특유의 재미가 있는데요. 이번에도 기대감이 샘솟습니다. 

 

 

  오구탁 역할에는 김상중이 캐스팅되었습니다. 이분도 '그런데 말입니다' 로 유명하시죠. 물론 연기력도 출중하시죠. 다음으로 곽노순 역할에는 김아중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뭔가 김아중을 오랜만에 보는 느낌이네요. 고유성 역할에는 장기용이 캐스팅되었습니다.

 

 

  다음으로 조연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철주 역할에는 박효준, 요시하라 역할에는 김인우, 해골문신 역할에는 이재윤, 조동철 역할에는 박원상, 노상식 역할에는 조영진, 박성태 역할에는 박형수, 김창민 역할에는 박상욱, 한미정 역할에는 한정현, 최선미 역할에는 전익령, 엄정한 역할에는 김형묵, 임춘호 역할에는 윤병희, 남영규 역할에는 지승현, 도깨비발 역할에는 강영묵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이 영화에는 우정출연한 배우들도 많이 있는데요. 유미영 역할로 강예원, 정태수 역할에 조동혁, 오구탁딸 역할에 김혜윤, 남명석 역할에 공정환이 까메오로 출연하였습니다.

 

 

 

나쁜 녀석들 : 더 무비의 감독 및 제작진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감독 및 제작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감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영화의 감독은 손용호 감독으로 이전 작품으로는 살인의뢰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제작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작사는 CJ엔터테인먼트, 영화사비단길이며 배급은 CJ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하였습니다. 

 

 

  각본은 한정운, 각색은 손용호이며 기획은 박호식, 촬영은 이재혁, 조명은 조상원이 진행하였습니다.

 

 

 

마치며

 

  마동석의 출연만으로도 재미가 보장되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인기작이였던 드라마를 뛰어넘는 재미있는 영화일 것 같습니다. 추석에 재밌게 봐야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