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 : 원 아이드 잭 - 영화 보기전에 알아보자

 

  추석을 맞아 타짜 시리즈가 개봉합니다. 기존 타짜에서 짝귀는 전설의 타짜 중 한명으로 나오는데요. 타짜 원 아이드 잭에서는 짝귀의 아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또한 기존과 다르게 화투에서 포커로 종목이 바뀝니다. 기존과는 다른 재미를 안겨주며 우리의 추석을 책임져 줄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타짜 : 원 아이드 잭의 기본 정보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범죄 영화로 상영 시간은 139분입니다. 개봉 예정일은 추석 연휴 전인 9월 11일 입니다. 감독은 권오광 감독이며 주요 출연진으로는 박정민, 류승범, 최유화 등이 있습니다. 본 영화는 도박을 소재로 하고 있기 때문인지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았습니다.

 

 

 

타짜 : 원 아이드 잭의 네티즌 반응

 

  타짜 원 아이드 잭는 아직 미개봉 영화이기 때문에 전문가 평점은 없습니다. 그래서 네이버 영화와 다음 영화에서 네티즌들의 반응을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영화에서 네티즌들의 기대 정도를 살펴보면, 본 영화에 대한 기대지수는 '보고싶어요'는 2948명이고 '글쎄요'는 442명입니다. 네티즌 평점은 별 3개가 조금 넘고 평점은 6.87점입니다. 타짜 시리즈인 만큼 사람들의 기대가 큰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다음 영화에서의 네티즌 반응을 살펴보겠습니다. 다음 영화에서의 네티즌 평점은 6.4점입니다. 네이버 영화에서와 대동소이 합니다.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절반은 넘었으니 기본은 하는 것 같습니다.

 

 

 

타짜 : 원 아이드 잭의 줄거리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인 일출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고시생인 일출은 공부는 관심 없지만 포커 하나는 기가 막히게 잘 합니다. 포커판에서 우연히 만난 마돈나에게 빠진 일출은 그녀와 함께 하는 이상무에게 포커의 쓴맛을 제대로 보게 됩니다. 

 

 

  돈도 잃고 자존심도 상한 일출 앞에 정체불명의 타짜 애꾸가 등장합니다. 거액이 오가는 큰판을 설계한 애꾸는 전국의 타짜들을 불러 모읍니다. 일출을 시작으로 셔플의 제왕 까치, 남다른 연기력의 영미, 숨은 고수 권원장까지 원 아이드 잭이라는 최강의 팀을 꾸리고 인생을 바꿀 판에 뛰어 드는데요. 그 뒷 이야기는 영화에서 확인하도록 합시다.

 

 

 

타짜 : 원 아이드 잭의 출연진

 

  타짜 원 아이드 잭의 출연진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먼저 주연 배우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짝귀의 아들 도일출 역할에는 박정민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박정민은 생소한 배우인듯 싶지만 '그것만이 내 세상', '염력' 등 다수의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동한 실력있는 젊은 배우입니다. 이번 영화에서도 기대가 됩니다. 

 

 

  다음 주연으로는 애꾸 역할에 류승범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류승범은 굳이 이야기를 하지 않아도 되는 독특한 매력의 연기를 선보이는 명품 배우입니다. 애꾸라는 캐릭터를 어떻게 선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다음 주연으로는 마돈나 역에 최유화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최유화는 최근 개봉한 '봉오동 전투'에도 출연하였습니다.

 

 

  다음으로 조연들에 대해서 살펴 보겠습니다. 물영감 역할에는 우현님이 캐스팅되었습니다. 마귀 역할에는 윤제문, 까치 역할에는 이광수, 영미 역할에는 임지연, 권원장 역할에는 권해효가 캐스팅되었습니다. 조연들도 모두 연기파 배우들이 캐스팅되었습니다. 영화가 기대가 됩니다.

 

 

 

타짜 : 원 아이드 잭의 감독

 

  이번에는 타짜 원 아이드 잭의 감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 영화의 감독은 권오광입니다. 권오광 감독은 1983년 생으로 중앙대학교 영화학과 출신으로 단편영화 '오해들', '93번째 살인', '차를 마시는 시간' 등을 연출하였습니다. 최근작으로는 '굿바이 싱글', '돌연변이' 등을 연출하였습니다.

 

 

 

타짜 : 원 아이드 잭의 제작사 등

 

  타짜 원 아이드 잭의 제작사 및 배급사를 알아봅시다. 본 영화의 제작은 싸이더스에서 제작하였고 배급은 롯데엔터테인먼트에서 담당하였습니다.

 

 

  제작진들에 대해서도 간단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감독은 위에서 알아보았듯이 권오광 감독입니다. 각본은 감독인 권오광 감독, 정철, 노제승 입니다. 본 영화는 원작 만화 타짜를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원작자인 허영만, 김세영도 참여하였습니다. 제작은 투자총괄 정경재, 프로듀서 김영민, 김유경, 제작에 이한대 등입니다. 기획에는 김유경이며 촬영에는 변봉선, 조명에는 송형석, 키그립에는 이현규입니다.

 

 

 

마치며

 

  타짜 원 아이드 잭은 허영만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타짜 시리즈 세번째 작품인데요. 위에서 살펴봤듯이 기존 타짜 스토리의 스핀오프 격으로 출중한 연기진들이 출연하는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올 추석에 꼭 재밌게 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