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들 : 풍문조작단에 대해서 알아보자

  "조선을 뒤흔들 소문, 우리 손 안에 있소이다!" 조진웅 주연의 퓨전 사극인 광대들 : 풍문조작단이 곧 개봉 예정입니다. 무더운 여름 어떤 재밌는 이야기로 우리들의 짜증지수를 낮춰줄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광대들 : 풍문조작단의 기본 개요

  광대들 : 풍문 조작단의 기본적인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영화의 장르는 드라마이며 상영시간은 108분입니다. 개봉일은 2019년 8월 21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바로 다음주인데 아주 기대가 됩니다. 감독은 김주호 감독입니다. 충무로의 흥행스타들인 조진웅과 손현주가 주연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영화 등급은 12세 관람가입니다. 그럼 광대들 : 풍문조작단의 자세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광대들 : 풍문조작단의 평점 정보

  광대들 : 풍문조작단이 얼마나 흥행할지 알아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람들이 얼마나 기대하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먼저 네이버 영화에서 기대지수를 살펴보면 보고싶어요가 256명이고 글쎄요가 51명으로 인원이 많지는 않지만 사람들이 많이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어서 네이버 네티즌 평점을 살펴보면 별 5개 만점에 4개, 10점 만점에 7.73점을 기록했습니다. 다음 영화 네티즌 평점을 살펴보면 별 10개 만점에 8..2개를 기록했습니다. 네티즌들은 광대들 : 풍문조작단에 대해서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어서 출연진과 감독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 광대들 : 풍문조작단의 출연진 정보

  광대들 : 풍문조작단의 출연진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주연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대패를 이끄는 덕호 역할에는 조진웅이 캐스팅되었습니다. 조진웅이 흥행 배우라는데에는 누구도 이견이 없겠죠? 조진웅이 나온다는 것만으로도 흥행예감입니다.

 

  다음으로 한명회 역할에는 명품배우 손현주가 캐스팅되었습니다. 조진웅과 손현주라 안볼이유가 없습니다. 세조의 역할에는 박희순이 캐스팅되었으며, 홍칠 역할에는 고창석, 근덕 역할에는 김슬기, 진상 역할에는 윤박, 팔풍 역에는 김민석이 캐스팅되었습니다. 주연들이 이름만 대면 다들 알만한 연기파 배우들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다음으로 광대들 : 풍문조작단의 조연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성윤 역할에는 최원영, 양정 역할에는 장남열, 세자 역할에는 김희찬, 한양여인 역할에는 전지수, 회맹소피궁인 역할에는 전정일, 아비 역할에는 성일이 캐스팅되었습니다. 특별출연 하신분들이 있는데요. 최근 핫하신 최귀화씨가 말보 역할로, 정인기가 성삼문 역할로 광대들 : 풍문조작단에 특별 출연을 하였습니다.

 

 

4. 광대들 : 풍문조작단의 감독 및 제작진 등 정보

 

  출연진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니 이번에는 출연진들 뒤에서 영화를 위해 고생하는 감독과 제작진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광대들 : 풍문조작단의 감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독은 김주호 감독입니다. 김주호 감독은 1975년 7월 17일 출생으로 동국대 연극영화과 93학번 출신입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허삼관의 각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감독, 의형제의 각색, 디지털 다세포 소녀의 감독 등입니다. 제가 아는 영화는 의형제 뿐이네요. 아직 유명한 감독은 아니지만 2013년 33회 판타스포르토 국제영화제 오리엔트익스프레스 작품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기대가 되는 감독입니다. 

 

 

  다음으로 광대들 : 풍문조작단의 제작진과 제작, 배급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본에는 신동익, 촬영에는 주성림, 조명에는 최종하, 음악에는 Morg, 편집에는 김상범, 미술에는 이태훈, 의상에는 윤미라, 분장에는 조태희께서 고생해주셨습니다. 제작은 심플렉스에서 진행했으며 영화 배급은 워너브라더스 코리아에서 진행했습니다.

 

 

5. 광대들 : 풍문조작단의 줄거리

  광대들 : 풍문조작단은 세조 실록에 기록된 40여건의 기이한 현상을 배경으로 꾸며진 팩션입니다. 이 기이한 40여건의 현상의 뒤에 광대들이 있다는 상상력을 더한 영화입니다. 조선 팔도를 대상으로 풍문을 조작하는 광대패 5인방의 이야기로 조선 최고의 권력자인 한명회로 부터 조카를 밟고 왕이 된 세조의 미담을 만들라는 명을 받으면서 영화는 이야기를 이끌어 갑니다. 광대패를 이끄는 덕호는 광대들과 함께 목숨을 걸고 놀라운 풍문을 만들어 판을 짜며 영화는 시작합니다.

 

 

6. 마치며

  지금까지 광대들 : 풍문조작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연기파 배우들이 벌이는 세조실록을 바탕으로 한 유쾌한 팩션 사극. 광대들 : 풍문조작단 너무 기대됩니다. 저도 무대인사 일정 참고해서 꼭 출연진들 얼굴보고 나서 재미있게 영화 보고 싶네요. 여러분도 꼭 출연진도 보고 영화도 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